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미노피자 신상(신메뉴) 이탈리아 마르게리따 피자 내돈내산 후기

내맘대로 리뷰

by TrueTeller 2022. 12. 28. 23:3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솔이입니다.

오늘은 도미노피자의 이탈리아 마르게리따 피자 내돈내산 후기 적어보겠습니다.

요즘 피자값이 배달비 하면 3만원이 자꾸 되어버리더라고요 ㅋㅋㅋㅋ

근데 의외로 도미노피자에서 저렴한 피자를 팔길래 주문했습니다.

L 사이즈고요. 가격은 17,900원입니다.
배송비가 없는 것도 아주 좋습니다.

그럼 바로 점수 매기고 시작합니다.

제 점수는 ★★★☆ 3.5점(5점 만점)입니다.

사진 레전드 아닙니까 ㅋㅋㅋㅋ
맛없게 찍기 대회하면 1등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피자헛 공식 사진

피자헛 공식 사진은 저렇습니다.
차이 어마어마하죠? ㅋㅋㅋ

제가 코로나라서 반판은 부모님이 가져가시고 주셔서 절반만 있는 겁니다.

맛 자체는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요즘 피자치고 저렴한? 가격인데 맛 자체는 좋아요.

재료는 토마토, 바질, 크림치즈, 피자치즈 정도가 눈에 띄었습니다. 고기는 따로 없었습니다.

바질 맛이 확실히 감칠맛 있고 크림치즈와 토마토의 고소하고 찐한 맛도 밸런스 훌륭합니다.

먹으면서 질리지 않는 느낌이었어요. 4조각을 후루룩 먹어버렸습니다. 물론 피클과 제로콜라가 없었으면 그렇게 술술 넘어가진 않았을 겁니다.

그래도 이 정도면 크게 느끼하지 않고, 쉽게 물리지 않는 맛이라고 생각해요.

부모님도 맛있었다고 하시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바질 맛이 캐리하지 않았나 싶긴 한데, 맛없는 피자는 아닙니다.

도미노 피자에서 2만원 이하의 가격으로 이 정도 맛의 피자를? 훌륭합니다.

한 번쯤은 시켜 먹어봐도 크게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생각하며 이번 포스팅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