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맘스터치 신상(신메뉴) 오리지널 미트볼 버거 내돈내산 후기

내맘대로 리뷰

by TrueTeller 2022. 12. 29. 15:0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솔이입니다.

오늘은 맘스터치의 오리지널 미트볼 버거 내돈내산 후기 갑니다.

단품 가격은 5,900원이었습니다.

점수 바로 갑니다.

점수는 ★★★☆ 3.5점(5점 만점)

저 기대 없이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미트볼도 생각보다 퀄리티 있는 맛이랄까요.
부드럽다기보단 씹는 맛이 있는 찐한 고기맛이 느껴졌습니다.

크기도 큰 편이라 한입에 모든 재료를 먹는 건 어렵긴 했어요 ㅋㅋㅋ

같이 먹었을 때의 밸런스도 나쁘지 않습니다.

재료는 미트볼 3개, 닭고기 패티 1장, 양상추, 토마토, 마요네즈, 체다치즈 소스?, 블랙페퍼소스 정도였던 거 같네요.

닭고기 패티도 닭다리살인 느낌이었습니다.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맛있어요. 싸이버거의 패티와 똑같은 느낌. 이게 맘스터치 아니겠습니까. 훌륭합니다.

블랙페퍼소스는 미트볼 소스 맛과 비슷했어요. 단짠의 느낌에 찐한 바비큐 소스 같기도 하고요. 자극적인 맛이었습니다. 굳.

전체적으로 심심하지 않고 미트볼과 닭고기 패티의 맛이 좋은 편이라 괜찮았습니다. 먹기는 되게 불편하긴 합니다. 미트볼 막 굴러다니고 ㅋㅋㅋㅋ

근데 따로 먹어도 맛있어서 큰 불만은 없었어요.
5,900원에 이 정도 미트볼과 닭고기 패티라 가성비 있네요.

포만감도 생각보다 있어서 훌륭한 한 끼 식사가 될 수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한 번쯤은 시도해보셔도 좋을 신메뉴가 나왔다 생각하며 이번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