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자알볼로X원신 콜라보] 피자에진심 피자 내돈내산 후기(인게임 스페셜 카드, 바람의 날개 별빛 축제의 날개 포함)

내맘대로 리뷰

by TrueTeller 2023. 4. 19. 20:5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솔이입니다.

 

최근 피자알볼로와 원신 콜라보 이벤트가 시작되었거든요?

 

원신 유저로서 그냥 넘어갈 수 없기에 바로 주문하였습니다.

 

 피자에 '진'심 피자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R 사이즈 32,500원, L 사이즈 37,000원입니다.

치즈크러스트 4,500원 추가

배달비 3,000원이라서 총 44,500원이 들었습니다.

개비싸긴 하네요.

 

점수 바로 주고 시작하겠습니다.

 

★★★☆ 3.5점(5점 만점)

박스부터 확실한 원신 콜라보, 비 왔었는지 많이 얼룩졌군요 ㅠㅠ
피자에 '진'심 피자, 원신 고정대가 눈길을 끕니다 ㅋㅋㅋ
재료는 신선한 느낌이긴 하네요.

맛 자체는 괜찮습니다.

 

저 사선으로 휘갈겨진 거무튀튀한 소스가 트러플 소스 같아요. 트러플향이 잘 느껴집니다.

 

전체적으로 불고기, 베이컨, 토마토 등 토핑도 다 신선한 느낌이었어요. 

 

맛 자체의 밸런스도 괜찮고요.

불고기랑 베이컨 맛 자체는 그렇게 인상적이지 않았던 거 같긴 하네요. 

기억이 안 나는 걸 보니까 말입니다.

불고기는 특히 양이 많은 편은 아닙니다.

조각 중엔 불고기가 거의 없는 조각도 있었어요.

 

약간 치즈크러스트 추가 안 했으면 좀 꽤나 심심했을 수 있겠다 싶달까요?

 

빵 자체는 그냥 밀가루가 아니라 잡곡 도우인 듯합니다.

까무잡잡한데, 먹을 때 뭔가 속이 덜 불편한 느낌을 확실히 받았어요.

 

여러 개 먹어도 딱히 크게 불쾌하지 않은 느낌?

밀가루 피자 많이 먹으면 그 특유의 불쾌함이 있는데 그게 없었습니다.

피자에 이런 말하는 게 웃기지만 살짝 건강한 음식 느낌 ㅋㅋㅋ

 

솔직히 44,500원 내고 먹기엔 아까운 게 맞습니다.

가격만 2만원대였으면 충분히 4점 이상 줄 수 있는 피자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그럼 그렇게 비싼 피자를 왜 사 먹었니라고 물으신다면 당연 원신 콜라보 아니겠습니까.

 

전 인게임 스페셜 카드를 선택했는데요.

 

아래 사진처럼 생겼습니다.

원신 인게임 스페셜 카드

파란 작은 편지 봉투에 담겨있고, 카드 자체는 얇은 편입니다.

교통카드 급의 두께를 기대했지만 역시 그건 무리였고요.

뒤편에 보면 동전으로 긁을 수 있는 스크래치 부분이 있는데 저길 긁으면 코드가 나옵니다.

 

그 코드를 인게임에서 리딤코드 입력하는 부분에 입력하면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다른 건 사실 다 필요 없고 바람의 날개 별빛 축제의 날개 이것만 의미가 있지 않나 싶어요.

바로 획득해주고요.

방랑자랑 그렇게 찰떡이라고 하더라고요?

별빛 축제의 날개, 방랑자 착용 모습

아니 이건 레알 세트 수준인데요? ㅋㅋㅋㅋㅋ

 

이보다 더 잘 어울릴 순 없지 않나 싶습니다.

 

아 그리고 포스터도 줍니다.

원신 피자알볼로 포스터

나쁘지 않네요. 

근데 겁나 돌돌 말려 있었어서 가만 놔두면 다시 말려버립니다.

붙이려면 네 모서리에 다 테이핑 해야 될 듯합니다.

 

갈릭디핑 소스마저 콜라보가 퍼펙트했는데요.

갈릭디핑 소스

멘트가 참 10덕 아니 원신스럽군요. 

 

그보다 15g에 80칼로리 실화입니까? 

 

갈릭디핑소스는 맛없없인데, 역시 맛있는 건 칼로리가...


아무튼 피자에 진심 피자 자체도 맛있는 편이고, 인게임 스페셜 카드에 날개도 꽤나 이쁩니다.

 

하지만 44,500원은 좀 과한 가격이 아닌가 싶긴 하네요.

 

차라리 아크릴 스탠드 굿즈를 받았으면, 굿즈 가격이 2만원 피자가 24,500원으로 생각하면 나쁘지 않을 수도?

날개를 2만원에 샀다고 생각하면 그건 좀 낭비가 아닌가 싶긴 합니다 ㅋㅋㅋ

 

아무튼 그래도 한정판이긴 하니까. 

관심 있으신 분은 한 번쯤 시켜 먹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그럼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