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팔레트에이치 강남역1호점 유림디렉터의 스타일 컨설팅 내돈내산 후기

내맘대로 리뷰

by TrueTeller 2021. 4. 7. 23:5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솔이입니다.

 

이번에는 작년 9월에 이용했던 팔레트에이치 강남역 1호점 이용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유튜브에서 본 적 있던 유림 디렉터님을 네이버 예약으로 예약하고 갔습니다.

딱히 하고 싶은 스타일이 정해져있지 않았기 때문에, 스타일 컨설팅이라는 서비스로 예약했었어요.

 

 

이용내역 인증 사진

 

 

이제와서 다시 보니 외모적 특성과 라이프스타일 등을 고려한 세심한 상담을 통해 최적의 스타일을 함께 만들어주신다고 적혀있네요. 맞는 말인 거 같습니다.

 

먼저 위치를 말씀드리면 서초구 서초대로78길 22 4층 입니다. 강남역 신분당선 6번 출구 쪽으로 나오면 가까운 거 같아요. 2호선 강남역으로 오셨으면 7번 출구로 나오는 게 더 빠릅니다! 네이버 예약하면 다 나오기 때문에 굳이 적을 필요는 없을 거 같긴 한데, 문제는 지도앱에 찍고 막상 가면 좀 헤멜 수 있습니다. 저만 헤매는 걸지도 모르지만요.

 

저 같은 사람을 위하여 네이버 거리뷰를 가져왔습니다.

일단 지도앱 상으로 목표지점까지 오셨다면, 아래 사진을 보시면 됩니다.

빨간 네모친 곳이 저희가 가야하는 목표 지점, 녹색 네모친 곳이 입구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에스컬레이터와 엘리베이터가 있는데, 꼭 엘리베이터 타세요. 왼쪽이 엘리베이터였던 거 같아요.

에스컬레이터 타면 헤멜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

 

 

출처 : 네이버 지도 거리뷰

 

가장 중요한 위치를 알려드렸으니 언제나처럼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제 만족도는 ★★★★☆ 4.5점 (5점 만점)입니다.

 

5점을 드리고 싶었지만, 가난한 저에게는 가격이 살짝 걸려 어쩔 수 없이 0.5점을 깎았습니다.

네이버 리뷰에서는 5점 드렸으니 여기선 이해해주실 겁니다 ㅋㅋㅋ

 

일단 유림 디렉터님 친절하시고, 스타일 상담도 잘 해주시는 거 같아요.

상담을 진행하며, 어떤 머리하고 싶은지 물어보시고, 휴대폰으로 이런저런 스타일 보여주시기도 하고, 저에게 어울릴만한 머리를 추천해주시더라구요.

하고 싶은 머리가 딱히 없던 저에게는 더 좋았어요. 

 

가격은 스타일 컨설팅 후, 남자 펌을 해서 102,500원이었습니다. 첫 방문 할인이 적용되었던 거 같은데 몇 % 할인이었는지는 정확히 기억 안 나네요. 지금 적힌 이벤트를 보니 25% 할인이 아니었을까 싶긴 합니다. 할인이 없으면 대략 10만원 대 초반~중반일 거 같아요. 살짝 부담스럽긴한데, 애초에 강남에서 실력 있는 헤어디자이너에게 스타일 컨설팅 받고, 펌까지 하면서 이 가격이면 사실 적당한 가격이긴 한 거 같아요. 동네 미용실에서 펌 해도 대략 7만원은 나오니 말이죠.

 

그래서 사실 경제적 여유가 있는 분들이라면, 거리낌없이 추천드릴 수 있을 거 같아요! 친구들에게도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데, 정작 귀찮아서 안 하긴 했었네요 ㅋㅋㅋ 물어보는 친구가 있었다면 아마 바로 알려줬을텐데, 아쉽게도 아무도 저에게 미용실 추천해달라고 한 적이 없었네요. 

 

자 그러면 장점과 단점을 이야기 해보도록 하죠.

다만 이번에는 팔레트에이치 1호점의 장단점과 유림 디렉터님의 장단점으로 나눠서 진행하겠습니다.

 


먼저 팔레트에이치 강남역 1호점의 장점입니다.

 

1. 위치가 좋다. 강남역 부근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접근하기 용이합니다. 

 

2.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사용해서, 예약하기 편하다. 

 

3. 첫 방문 시 25% 할인 (예외가 있긴 하다는 거 같네요)

 

4. 포토존이 존재하여, 머리하고나서 인증샷 찍을 수 있는 장소가 있다는 점. 다만 보통 머리 끝나면 디렉터님들이 엘베까지 마중해주시기 때문에 자연스레 귀가하게 됩니다 ㅋㅋㅋㅋ

 

5. 다양한 디렉터(헤어 디자이너) 분들이 계시기 때문에 선택지가 많고, 리뷰도 많기 때문에 보고 자신에게 맞을 거 같은 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6. 맛있는 음료 1잔을 공짜로 줬었다는 점. 이건 왜 과거형인가하면 최근(올해 1월이라는 게 함정)에 갔을 땐 코로나가 더 심해진 탓인지, 음료 서비스는 사라진 거 같더라구요)


다음은 팔레트에이치 강남역 1호점의 단점입니다.

 

다 쟁쟁한 분들이라서 그런지 가격이 대체로 부담스러운 편입니다. 동네 미용실보다 비싼 게 당연하긴 하니 사실 단점이라고 보기도 뭐하긴 하네요.

 

단점 딱히 생각나지 않네요. 모르겠어...


유림 디렉터님의 스타일 컨설팅 장점입니다.

 

1.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새로운 스타일을 시도해 볼 수 있다는 점

 

2. 친절하십니다. 심지어 먹을 것도 주셨어요. 먹을 거 주는 사람 착한 사람 ㅋㅋㅋㅋ

 

3. AS가 확실! 머리를 하고 난 후에 손질이 어렵거나 하면,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 연락하면 알려주십니다. 전 귀찮아서 연락 안 했습니다만 ㅋㅋㅋ 연락하면 알려주시겠다고 하셨으니 아마 해주실 거 같아요. 다만 바쁘셔서 바로 답장 주시긴 어렵지 않을까 싶긴 하네요.

 


다음은 유림 디렉터님의 스타일 컨설팅 단점입니다.

 

마찬가지로 단점이라고 하기도 뭐한데, 살짝 부담스러운 가격입니다. 하지만 실력있는 분이 스타일 컨설팅 해주시고 펌 해주시는데 10만원 대 가격이면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결과적으로 단점 딱히 없지 않나 싶네요.


이렇게 제가 생각하는 장단점을 설명드렸습니다.

제가 가난하지만 않았어도 5점을 드릴 수 있었을텐데, 아쉽네요 하핳...

 

마저 후기를 써보자면,

 

팔레트에이치 강남 1호점을 방문했을 때 코로나 때문에 머리를 강제로 3개월 기른 상태였습니다. 미용실 방문을 가급적 자제하다보니 그렇게 되었었죠.

 

그런데 막상 방문해보니, 별 상관없었을 것 같더라구요. 머리하는 내내 마스크를 쓰고 진행해주시기 때문입니다. 오히려 식당이 위험하면 위험했지 여기는 안전한 거 같아요. 그렇다고 자주 방문하면 여러분의 지갑의 안전은...... ㅋㅋㅋㅋ

 

아무튼 그래서 머리를 꽤나 길렀었는데, 덕분에 비포 애프터 차이가 컸던 거 같아요.

만족스러웠는데 사진 보시죠.

 

머리하기 전(왼쪽), 머리한 당일(가운데), 머리한 다음날 자체 손질(우측)

 

왼쪽 사진을 보시면 거의 더벅머리였는데 가운데 사진처럼 머리를 해주셨습니다!

팔레트에이치 강남 1호점 내부에 있는 포토존에서 찍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그땐 그걸 생각 못해서 강남역에서 찍었습니다.

당일에 제가 느끼기에는 꽤나 힘이 들어간 느낌이라 살짝 부담스럽지 않나 싶긴 했어요 ㅋㅋㅋㅋ

저런 머리를 해본 적이 없어서 안 익숙해서 더 그랬던 거 같습니다.

그치만 다음날 제가 직접 손질해보니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덜 부담스러운 느낌?

 

유림 디렉터님의 스타일 컨설팅 후 머리가 확 달라졌었는데, 부모님도 그렇고, 여자친구도 그렇고, 직장 동료들도 그렇고 다들 괜찮다고 하셨었답니다. 특히 부모님과 여자친구가 좋아했던 거 같네요.

 

결론적으로 동네 미용실에서 머리를 할 때마다 뭔가 맘에 안 드셨던 분들, 혹은 무슨 머리를 해야할지 모르겠다 싶은 분들은 팔레트에이치 강남 1호점의 유림디렉터의 스타일 컨설팅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것으로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