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버거킹 신상 헬로 디아블로 와퍼 내돈내산 후기

내맘대로 리뷰

by TrueTeller 2023. 7. 12. 22:4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7월 3일 버거킹에서 신상이 나왔습니다.

 

바로 헬로 디아블로 와퍼입니다.

ⓒ 버거킹 앱

오랜만에 쓰는 버거킹 리뷰인 거 같네요.

 

킹오더 기준으로 단품 13,000원, 세트 15,000원, 라지세트 15,700원입니다.

세트로 바꾸면 2,000원 늘어나서 세트 가성비는 썩 좋다고 할 순 없네요.

 

판매기간은 2023년 7월 3일부터 2023년 9월 17일로 두 달 반 정도 되겠네요.

 

평점 주고 시작해 보겠습니다.

 

제 점수는 3.5점(5점 만점)입니다.

헬로 디아블로 와퍼 세트 구성(왼쪽), 헬로 디아블로 와퍼 내부(오른쪽)

기대 안 했는데 맛있었어요! 역시 돈값을 하는 걸까요?

재료가 이것저것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풍부한 풍미를 제공합니다.

 

재료는 소고기 패티 2장, 해쉬브라운, 베이컨, 양파, 토마토, 양상추, 마요네즈 등이 들어갑니다.

 

전체적인 맛의 밸런스가 아주 훌륭해요. 풍미도 좋고요. 디아블로 소스와 마요네즈의 합도 좋습니다. 전혀 맵지 않고요. 달달한 느낌이 더 강합니다. 패티가 2개임에도 그리 뻑뻑하지 않고 촉촉한 편이고요. 술술 넘어가는 게 좋았습니다.

 

기네스 와퍼에 들어가는 빵이 들어가서 빵 자체도 부담스럽지 않아요. 포만감이 덜해서 오히려 좋달까요?

 

약간 근데 많이 들어가 있어서 입에 안 묻히고 먹는 게 거의 불가능한 수준이라는 게 조금 불편한 부분입니다.

 

유일한 단점은 가격이 아닐까 싶은데요. 단품이 13,000원이라는 미친 가격입니다.

세트로 먹으면 15,000원이고요 ㅋㅋㅋ

역대 신제품들 중에서도 거의 최고 수준이죠. 

웬만한 수제 버거들 보다는 버거킹의 헬로 디아블로 와퍼가 낫긴 합니다.

다만, 이 가격을 주고 과연 굳이 버거킹에서 헬로 디아블로 와퍼를 먹어야 하냐 하고 묻는다면 대답하기 좀 곤란하긴 하네요.

 

버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 번쯤은 그래도 드셔볼 만하지 않나 싶습니다.

 

아 그리고 저런 뭐라 그러죠? 굿즈? 카드도 1인당 1개씩 줍니다.

아래 사진처럼 생겼어요.

버거킹 디아블로4 카드

지난주에는 줬었는데, 이번주에는 갔을 때 안 주더라고요.

그새 소진되었나 봅니다.

 

매장마다 다를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미리 전화해 보고 가시는 게 좋지 않나 싶네요.

 

그럼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