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 버즈2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AS 후기(통화 시 지지직 소리 & 연결 끊김 이슈)

내맘대로 리뷰

by TrueTeller 2022. 10. 1. 16:3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솔이입니다.

 

저한테는 여자친구한테 선물 받은 갤럭시 버즈2가 있었는데요.

이게 자꾸 통화할 때 지지직 거리거나 연결이 됐다 안 됐다 하면서 항상 스트레스를 주더라고요.

 

계속 그러길래. 이건 확실히 문제가 있다 싶어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다녀왔습니다.

 

아마 선물 받은 지 1년은 안 되었던 거 같아요.

평일인데도 사람이 많더라고요. 한참 기다리다가 AS 기사님을 만났습니다.

 

통화할 때 자꾸 지지직 거리거나 연결이 됐다 안 됐다가 한다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살펴보시더니 아직 보증기간이 남아있어서 무상으로 좌우 이어폰을 바꿔준다고 하시더라고요.

30분 정도 기다려 달라고 하셔서 기다렸더니 이어버드(좌우 이어폰 유닛)를 새 걸로 교체해주셨습니다.

 

케이스랑 이어팁은 기존에 쓰던 거 그대로 주셨어요.

좌우 이어버드만 새 걸로 교체한 겁니다!

 

AS센터 방문 전에 혹시나 해서 미리 시리얼 번호를 캡처해두었는데, 교체하고 나서 시리얼 번호를 확인해보니 확실히 바뀌었더라고요.

교체 전 후 시리얼 번호 차이

이렇게 시리얼 번호를 보면 확실히 새 걸로 바뀌었음을 알 수 있죠.

육안으로는 바뀐 게 맞는지 알아보기 어려우니까요 ㅋㅋㅋ

 

아 혹시나 버즈 시리얼 번호 확인하는 법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참고 부탁드립니다.


* 갤럭시 버즈 시리얼 번호 확인하는 법

0. 휴대폰에 갤럭시 버즈를 연결

1. Galaxy Wearable 앱 접속

2. 좌측 상단에 바 3개 모양 클릭

3. 갤럭시 버즈 선택

4. 이어버드 설정 클릭

5. 하단으로 스크롤 후 이어버드 정보 클릭

6. 거기에 나오는 시리얼 번호 확인


추후에 여자친구와 통화하며 확인해 본 결과 

이제는 지지직 거리지도 않고, 연결이 끊기거나 하지도 않더라고요.

 

진작에 빨리 서비스센터 다녀올 걸 했습니다. 

 

혹시 저랑 같은 증상이 있는 갤럭시 버즈2 가지신 분이 있다면, 보증기간이 되기 전에 얼른 서비스 센터 가시는 걸 추천드리며 이번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