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칠성사이다 제로 내돈내산 후기

내맘대로 리뷰

by TrueTeller 2021. 4. 25. 21:0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솔이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녀석은 칠성사이다 제로입니다.

 

저는 트레비, 제로콜라 등 0 칼로리 탄산음료를 많이 먹는 편인데요.

편의점에 들렀다가 눈에 띄길래, 구매해보았습니다.

 

알아보니 올해 2월쯤 나왔나보네요. 

전 500mL 짜리로 사서, 가격은 2,100원 정도였던 거 같아요.

다른 과자랑 함께 사서 정확하진 않을 수도 있습니다 ㅋㅋㅋ

 

구매 인증 겸, 칠성 사이다 제로 사진

디자인 깔끔하네요.

 

평점을 매기자면 ★★★★ 4점(5점 만점)입니다.

 

전혀 기대하지 않고 먹었는데, 생각보다 칠성사이다 맛이 제대로 나더라고요. 

게다가 설탕이 안 들어가서 그런가 먹고 나서, 뒷맛이 상당히 깔끔했습니다.

 

설탕 들어간 탄산음료들을 먹으면 그 뭐랄까? 약간 먹고 나서 입 안이 텁텁해서 이를 닦고 싶은 그런 느낌이 드는데, 

이 녀석은 그렇지 않았어요. 먹고나서 텁텁하지 않달까요. 상당히 제 취향이었습니다.

 

코카콜라의 경우 제로 콜라와 그냥 콜라의 맛 차이가 확실히 좀 느껴지는 편인데, 이 칠성사이다 제로는 제로와 기본의 맛 차이가 크게 느껴지지 않는 거 같습니다. 

 

앞으로 제로 탄산 음료를 사 먹게 된다면 아마 이 녀석이 저의 원픽이 되지 않을까 생각하며,

이번 후기는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