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버거킹 신상 갈릭불고기와퍼 세트 내돈내산 후기

내맘대로 리뷰

by TrueTeller 2021. 12. 6. 12:4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솔이입니다.

 

당분간 신상은 없을 줄 알았더니, 버거킹에서 갈릭 라인에 갈릭불고기와퍼를 오늘 추가했더라고요.

바로 부시러 갔습니다.

 

킹오더 쿠폰이 있어서 버거킹 앱 쓰면 24% 할인 더 받을 수 있더라고요.

매장용 쿠폰도 동일하게 존재합니다.

버거킹 앱 쓰신다면 쓰시는 걸 추천드려유. 딜리버리용 쿠폰은 없다는 게 함정.

버거킹 앱에 존재하는 쿠폰

점심때 킹오더로 주문해서 픽업해왔고 가격은 단품 6,500원, 세트 8,500원입니다.

세트로 바꿀 때 2천원 추가되는 메뉴들은 저는 가성비 후져서 안 시키는 편이지만, 이번엔 세트 24% 할인 쿠폰이 있어서, 세트로 질렀습니다. 

그래서 쿠폰 적용 세트 가격은 6,500원입니다. 단품 가격에 세트를 먹는 셈이네요.

구매 인증 사진(원래 여기엔 할인 가격이 표시 안 됩니다.)

2021년 12월 6일 월요일부터 2022년 1월 30일 일요일까지 두달 정도 판매하는 한정 메뉴입니다.

버거킹은 신상들은 다 두달 정도 판매하는 거 같네요.

 

오늘도 바로 평점 박고 시작하겠습니다.

제 평점은 ★★★☆ 3.5점(5점 만점)입니다.

 

생긴 건 아래 사진처럼 생겼습니다.

갈릭불고기와퍼 세트 구성(왼쪽), 갈릭불고기와퍼 정면(중앙), 갈릭불고기와퍼 내부(오른쪽)

3점 줄까 3.5점 줄까 많이 고민을 했는데, 좀 더 후하게 주기로 했습니다.

2.5점 주었던 화이트갈릭와퍼류보다는 개인적으로 훨씬 낫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1점 정도의 차이는 있어야 할 거 같아요.

화이트갈릭와퍼 생각 안 하고, 단독으로 보았을 때는 3점에 더 가깝긴 합니다.

 

이번 갈릭불고기와퍼는 화이트갈릭와퍼류에서 아쉽게 느껴졌던 그 밍밍함. 그걸 불고기 소스를 넣음으로써 해결하였습니다.

 

내용물은 일반적인 빵에 소고기 패티 1장, 토마토, 양배추, 양파, 마늘칩, 마요네즈, 불고기 소스 정도 들어간 거 같았습니다.

 

제가 불고기와퍼를 먹어보진 못했는데, 아마 불고기 와퍼에 마늘칩만 추가된 거 아닐까 싶어요.

기존 불고기와퍼보다 400원 비싼데, 아마 마늘칩 가격이 아닐까 합니다.

 

전체적인 맛의 밸런스가 괜찮습니다.

단짠단짠한 불고기 소스에 고소한 마요네즈와 느끼함을 잡아주는 마늘칩의 향과 야채들과 소고기 패티의 조화 좋습니다. 이번 갈릭불고기와퍼는 마늘칩과 불고기 소스가 캐리했다고 봅니다.

 

이 정도 맛은 뽑아내줘야 다시 한번 사 먹을 만한 메뉴가 되는 것 아닐까 싶어요. 

버거킹 신상이 앞으로 최소 이 갈릭불고기 와퍼 이상의 맛으로만 나와줬으면 좋겠습니다.

 

갈릭와퍼류가 궁금하신 분들은 개인적으로 화이트갈릭와퍼류 먹으실 바에는 맘스터치 화이트갈릭버거 추천드리고, 그래도 갈릭와퍼류가 먹어보고 싶다면, 차선인 갈릭불고기 와퍼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건 한번쯤 먹어봐도 나쁘지 않을 만한 맛이라고 생각하며, 이번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