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편의점 신상 빼빼로 죠스바 맛 내돈내산 후기

내맘대로 리뷰

by TrueTeller 2021. 10. 10. 20:0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솔이입니다.

 

최근에 CU편의점에 들렀는데, 뜬금없이 죠스바맛 빼빼로가 신상으로 나왔더라고요?

 

이게 뭐지 싶었는데 평소 같으면 지나쳤을 텐데, 포스팅 거리가 될 거 같아서 사서 먹어보았습니다.

 

가격은 1,500원입니다.

 

평점 바로 박고 시작하겠습니다.

 

제 평점은 ★ 1점(5점 만점)입니다.

 

생긴 건 아래 사진처럼 생겼습니다.

빼빼로 죠스바 맛 모습

부제로 오렌지&딸기 맛이라고 되어있는데,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죠스바를 먹은 지 오래 되긴 했는데, 확실히 이런 맛은 아니었던 거 같아요.

오렌지랑 딸기 맛도 있는건가 잘 모르겠고요 ㅋㅋㅋㅋ

 

제가 느끼기로는 죠스바 맛은 전혀 모르겠고, 오히려 웨하스 아시나요? 옛날 웨하스 과자 맛이었습니다.

그게 가장 비슷한 맛일 거 같아요. 

 

웨하스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으니 맛이 없다고 할 수는 없을 거 같은데, 죠스바 맛은 글쎄요.......

이걸 죠스바 빼빼로라고 할 수 있을지 잘 모르겠습니다.

 

궁금해서 사 먹어보았는데, 역시 빼빼로는 기본 빼빼로와 아몬드 빼빼로가 개인적으로는 가장 돈이 덜 아까운 선택인 거 같습니다.

 

죠스바 맛을 기대하며 먹으시면, 실망하실 수도 있을 거 같은데, 옛 웨하스 맛을 좋아하시거나 그래도 맛이 궁금해서 한 번 먹어보고 싶으신 분들은 한 번 드셔 보시기를!

 

저는 아마 제 돈 주고 다시 사 먹을 일은 없을 것 같다고 생각하며, 이번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