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고왕 여기어때 할인 이벤트 정리(쿠폰 다운 방법, 블랙숙소 숙박권 응모 방법 포함)

인생 TIP

by TrueTeller 2022. 2. 24. 21:1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솔이입니다.

 

끝난 줄 알았던 네고왕이 시즌4로 돌아왔네요. 

심지어 황광희님이 메인으로 와우...


이번 네고왕은 여기어때와 함께 하였습니다.
지난주에는 바른치킨 네고가 있었는데, 이런 건 사실 거의 시키기 불가능해서 의미 없어서 패스하였습니다.

이번 네고는 잘하면 쓸 수도 있을 것 같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그랬듯, 네고 내용은 달라스튜디오 유튜브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내용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출처 : 달라 유튜브 스튜디오 커뮤니티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1. 기간 : 2월 24일 목요일 ~ 2월 28일 월요일 오후 11시 59분까지 (5일), 공간대여 50% 할인은 2월 24일 목요일 오후 6시 30분 ~ 3월 24일 목요일 오후 11시 59분까지(한 달)
2. 어디서 : 여기어때 앱

3. 할인 내용은?
간단한 편이네요. 딱 3가지 혜택이 있습니다.

3-1. 무조건 여기어때 숙박 결제 시 30% 할인

-> 매일 오후 1시 쿠폰 다운로드 가능(첫날은 다르지만 이미 끝나서 의미 없어서 패스), 결제 기준 6천명 마감 시 당일 쿠폰 사용 불가, 1인 1회 한정

 

미리 숙박할 곳 골라놓고, 오후 1시 되자마자 다운 받고 결제해야 6천명 안에 들어갈 수 있을 거 같네요. 서버 터지면 뭐 답 없고요. 나쁘지 않은 혜택이긴 한데, 스트레스받을 확률이 상당히 높아 보입니다 ㅋㅋㅋㅋ

 

* 쿠폰 다운 방법

1. 여기어때 앱 들어간 후 로그인, 메인 화면에서 아래 사진의 빨간 네모 부분 클릭

 

출처 : 여기어때 앱

2. 스크롤 내려서 아래 사진의 화면에서 개인정보수집 이용 동의에 체크하고, 쿠폰 다운 받기 버튼 클릭

출처 : 여기어때 앱

어때요? 참 쉽죠? 근데 선착순이라 아마 방법은 쉬운데 쿠폰 다운 받고 실제로 결제할 때 쓰기는 쉽지 않을 거 같습니다.

쓰실 분들은 화이팅입니다.

 

3-2. 블랙숙소 숙박권 매일 20명 당첨

-> 블랙숙소라고 비싼 호텔들 숙박권을 추첨해서 매일 20명을 줍니다. 5일 동안 진행하니 총 100명이 당첨될 수 있겠네요. 기간은 위에 말씀드린 내용과 같습니다. 매일 리셋은 자정에 되는 건지 뭔지 따로 안 나오긴 했는데, 아마 자정일 거 같네요.

 

* 블랙숙소 숙박권 응모 방법

1. 여기어때 앱 들어간 후 로그인, 메인 화면에서 아래 사진의 빨간 네모 부분 클릭

 

출처 : 여기어때 앱

2. 스크롤 내려서 아래 사진의 화면에서 세 가지 카드 중에 하나 선택 후 결과 확인

출처 : 여기어때 앱

누르면 결과 바로 확인 가능하십니다. 전 꽝 나왔네요 ㅋㅋㅋ

이런 이벤트는 당첨된 적이 없어서, 거의 로또랑 비슷한 확률 아닐까 싶네요.

 

이벤트 기간이 5일이니 2월 28일까지 총 5번의 기회가 있습니다. 이건 큰 노력이 들진 않으니, 여기어때 아이디 있으시면 매일 해보시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

 

 

3-3. 공간대여 서비스 한 달간 50% 할인

-> 1인 1회 사용 가능, 광희님 말대로 여기어때가 요즘 미는 서비스인가 봅니다. 50% 할인이라 상당히 괜찮은 거 같은데, 한 달이라는 기간 동안 1번 할인해주는 거 같네요. 대강 둘러보니 그닥 가고 싶은 곳은 눈에 안 띄긴 하더라고요. 그래도 필요하신 분은 잘 찾아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 공간대여 50% 할인 쿠폰 받는 방법

1. 여기어때 앱 들어간 후 로그인, 메인 화면에서 아래 사진의 빨간 네모 부분 클릭

 

출처 : 여기어때 앱

2. 스크롤 내려서 아래 사진의 화면에서 '자세히 보기' 버튼 클릭

출처 : 여기어때 앱

3. 새로 뜬 화면에서 또 아래로 스크롤해서, 아래 사진의 화면에서 '쿠폰 다운 받기' 버튼 클릭

출처 : 여기어때 앱

이후는 공간대여 파트 쪽 가서 원하시는 거 골라서 쓰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정리를 해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세 가지 혜택 모두 다 나쁘진 않은 거 같은데, 막상 1번, 2번은 실제로 쓰기는 쉽지 않을 거 같고, 3번 혜택이 그나마 느긋하게 해도 쓸 수 있을 거 같은데, 크게 끌리는 곳은 없어서 그렇게 실속 있는 거 같진 않네요. 

 

마음에 드는 혜택이 있으시면, 누리실 수 있기를 바라며 이번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