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2년 버거킹 달력 증정 행사 정리

인생 TIP

by TrueTeller 2021. 11. 30. 12:4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솔이입니다.

 

오늘 버거킹 시키려고 버거킹 앱 켜보니까 2022년 버거킹 달력 증정 행사를 진행하더라고요?

 

바로 읽어 보고 받아왔습니다. 

 

일단 달력 사진들부터 보시죠.

 

아래 사진처럼 종이봉투에 담아서 주더라고요.

2022년 버거킹 달력 패키징

봉투를 뜯고 나면 아래처럼 달력이 나옵니다.

뭐 나쁘지 않게 생긴 거 같았어요.

달력 정면 사진
달력 뒷면 사진

위 사진처럼 달력 뒷장에는 쿠폰이라던지, 버거킹 관련 그림이라던지, 버거킹 버거 이미지라던지가 있습니다.

쿠폰은 그닥 쓸모없을 거 같아요 ㅋㅋㅋ

달력 세운 후 사진

세우면 저런 식으로 됩니다. 버거킹이 떠오르는 색인 주황색과 빨간색과 패티 색인 갈색의 조화가 꽤나 디자인이 나쁘지 않게 뽑힌 거 같아요.

 

어떤가요? 달력이 가지고 싶어지셨나요? 아니라면 뒤로 가기 눌러주시면 됩니다 ㅋㅋㅋ

 

달력 증정 행사 이벤트를 정리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1. 기간 : 2021년 11월 29일 월 ~ 소진 시까지

2. 증정 조건 : 매장을 방문하여 10,000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달력 증정(킹오더도 가능)

3. 유의 사항

- 영수증 1개당 달력 1개 증정

- 딜리버리 주문은 제외

- 매장별로 보유 소량 소진 시점은 상이

- 단체주문에서는 제외

- 달력 쿠폰 제외매장 존재(아래 이미지 참고)

달력 쿠폰 제외매장

이번 주 월요일부터 시작된 이벤트라서 다행히 오늘 방문한 저는 달력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하필 오늘 비가 와서 좀 불편하긴 했어요. 

 

그런데 바쁘셔서 그런지, 알아서 달력을 챙겨주시지는 않더라고요. 

만원 이상 킹오더로 주문하거나 매장에서 주문한 후에 버거 수령할 때, 달력을 만약 안 주신다면 "혹시 버거킹 달력은 다 소진되었을까요?" 하고 물어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저도 그렇게 물어보니 그제야 달력을 챙겨서 주시더라고요.

 

인기 있는 매장의 경우에는 아마 금방 달력이 다 떨어질 수도 있지 않을까 싶어요. 

달력이 필요하신 분들은 얼른얼른 서둘러서 만원 이상 주문해서 받으시길 바랍니다.

 

저는 사실 굳이 안 받아도 되긴 했는데, 이벤트 하길래 원래 시키려던 스태커2와퍼(8,900원)를 스태커3와퍼(10,700원)로 바꿔서 주문했습니다 ㅋㅋㅋㅋ

 

버거킹의 상술에 놀아난 1인... 

뭐 그래도 달력 잘 뽑힌 거 같아서 만족하며, 이번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