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신 가격 인상 완료, 인상 전후 가격 비교

원신

by TrueTeller 2022. 10. 6. 23:1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솔이입니다.

 

지난 번에 원신 게임 내 아이템 구매 가격 인상 예정 소식을 알려드렸는데요.

10월 5일에 인상될 것으로 예상했으나 아무 일 없다가 오늘 6일에 인상되었네요.

 

근데 다행히도 IOS 애플 쪽만 인상되고 갤럭시(플레이스토어)와 플레이스테이션 쪽은 동결되었다네요.

저는 갤럭시라 미리 지를 필요가 없었네요.

 

아이폰, 아이패드 등 IOS 오른 가격을 확인해봅시다.

 

1. 공월 축복 : 5,900원 -> 7,500원 (약 27% 인상)

인상 후 공월 축복 가격

2. 창세의 결정 : 약 21.1% ~ 27.7% 인상

인상 후 창세의 결정 가격(IOS)
인상 전 후 비교

위 표에서 한 번 얼마나 올랐나 정리해봤는데요. 최저 21.1%에서 최대 27.1%까지 올랐네요.

상승폭이 어마어마하네요.

 

3. 진주 기행 : 20% ~ 25% 인상

인상 후 기행 가격
인상 전 후 비교

기행도 20~25%가 올라버렸네요. 어마어마하군요.


자 이렇게 확인해보았는데요. 전체적으로 IOS에서 20% 이상의 인상이 있었습니다.

안드로이드와 컴퓨터 원신, 플레이스테이션 등이 안 올라서 다행이네요.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쓰시는 분들은 이제 컴신, 코다샵 같은 곳에서 결제하시는 게 좋아 보입니다.

코다샵 링크 남겨드리겠습니다. 추후에 시간 되면 코다샵 사용법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원신 Top Up (창세의 결정) | Codashop 대한민국 - Codashop

Codashop에서만 제공하는 원신의 보너스를 확인해 보세요. 신용카드, 통신사 결제, KakaoPay(으)로 창세의 결정을 구매하고 곧바로 게임에서 구매 아이템을 받아보세요.

www.codashop.com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