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고왕 마녀공장 할인 이벤트 정리

인생 TIP

by TrueTeller 2022. 6. 16. 20:5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솔이입니다.

오늘도 퇴근하고 와서 늦었습니다.
근데 전철 타고 오는 길에 네고왕 보고 구매하려 했더니 이미 서버가 터져있더라고요 ㅋㅋㅋㅋ

과연 이미 서버가 터진 핫한 이번주 네고는 무엇일까요?
바로 마녀공장입니다.

코스메틱 즉 화장품류 네고가 또 금새 쿨타임 돌고 다시 찾아왔네요.

바로 정리 시작하겠습니다.

언제나처럼 네고 내용은 달라스튜디오 유튜브 커뮤니티를 보시면 컴팩트하게 요약되어있습니다.

출처 ; 달라스튜디오 유튜브 커뮤니티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1. 기간 : 6월 16일 목요일 ~ 6월 23일 목요일 (8일, 유튜브에선 일주일이라더니 왜 8일인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2. 어디서 : 마녀공장 자사몰 마녀공장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링크 아래 남겨두었습니다. 서버가 터져서 제대로 작동할지는 의문입니다. 결국 자사몰 포기하고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로 변경했네요. 현명한 판단입니다.)

 

마녀공장 : 브랜드스토어

건강한 아름다움, 마녀공장

brand.naver.com

 

3. 할인 상품은?
할인상품은 엄청 많지만 꽤나 간단한 편입니다.

3-1. 전 품목 6,900원 구매 가능 쿠폰 3장 + 파데프리선크림 6,900원 구매 가능 쿠폰 1장

출처 : 마녀공장 공식몰, 이후 사진도 동일합니다.

-> 가격 상관없이 적용가능한 위와 같은 쿠폰 지급, 대신 품목당 1개 한정, 다른 쿠폰 중복 사용 불가

3-2. 모든 상품 50% 할인

-> 행사 기간 중 동일 상품은 ID당 3개 구매 제한, 공식몰 회원만 가능

3-3. 선착순 구매 고객 80,000명 광희 BOX 증정

-> 결제 순으로 8만 명에게 위와 같은 3종 제품이 들어있는 광희 BOX를 증정

3-4. 전 구매 고객 샘플 랜덤 5종 증정

-> 알 수 없는 5종 샘플을 증정

3-5.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위와 같이 정리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녀공장 자사몰 서버 터져서 사진도 못 가져올 뻔했는데, 운 좋게 저기까진 들어가졌네요.

대기인원이 아래 사진처럼 레전드라서 선착순 8만명 구매는 택도 없을 것 같은 느낌이네요 ㅋㅋㅋㅋ

아래 사진처럼 일부 한정 상품 제외하고는 할인 기간 내에는 무제한 공급한다고 하시니, 광희 BOX 포기하시고, 며칠 후에 주문하시면 쾌적하게 주문하실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스트레스 없이 사실 분들이 주문하시길 바라며, 이번 포스팅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